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 - 말은 언제든 새어나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서당 개 삼 년이면 풍월을 읊는다. - 잘 몰랐던 것도 계속 오래 하다보면 관련 지식과 정보가 쌓인다., 발이 넓다. - 아는 사람이 많고 인간관계가 다양하다., 눈이 동그래지다. - 눈이 커질 만큼 놀랄 일이 벌어지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 - 어떤 일이든 하기로 다짐하고 열정이 넘칠 때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김이 식다. - 재미나 의욕, 흥미가 사라지다., 간 떨어지다. - 매우 놀라다., 손이 크다. - 양을 많이 준비하다., 손 꼽아 기다리다. - 어떠한 상황이나 사람, 날짜를 기대하며 기다린다., 천하를 얻은 듯 - 매우 기쁘고 만족스러움., 눈 깜짝할 사이 - 매우 짧은 순간, 금이 가다. - 서로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틀어지다., 막을 열다. - 무대의 공연이나 어떤 행사를 시작하다., 귀가 얇다. - 남의 말을 쉽게 믿고 받아들인다., 목을 풀다. - 목소리를 점검하다., 얼굴을 비치다. - 행사나 모임에 참석하다., 목이 빠지다. - 어떠한 상황이나 사람, 날짜를 기대하며 기다린다(2), 발 벗고 나서다 - 적극적으로 나서거나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다, 코가 꿰이다 - 약점이 잡히다, 꼬리가 길다 - 못된 짓을 너무 오래 계속하다,
0%
교과서 관용표현 모음 1
Del
Del
Del
etter
Czaa1323
Rediger innhold
Skriv ut
Innebygd
Mer
Tildelinger
Ledertavle
Vis mer
Vis mindre
Denne ledertavlen er for øyeblikket privat. Klikk
Share
for å gjøre den offentlig.
Denne ledertavlen er deaktivert av ressurseieren.
Denne ledertavlen er deaktivert fordi alternativene er forskjellige fra ressurseieren.
Alternativer for tilbakestilling
Finn treffet
er en åpen mal. Det genererer ikke poengsummer for en ledertavle.
Pålogging kreves
Visuell stil
Skrifter
Krever abonnement
Alternativer
Bytt mal
Vis alle
Flere formater vises når du spiller av aktiviteten.
Åpne resultater
Kopier kobling
QR-kode
Slette
Gjenopprett automatisk lagr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