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만 아프다 - 애써 자꾸 얘기하는 말이 상대방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아 보람이 없다., 손발을 맞추다 - 함께 일을 하는 데에 마음이나 의견, 행동 방식 따위를 서로 맞게 하다., 발이 넓다 - 사귀어 아는 사람이 많아 활동하는 범위가 넓다., 발 벗고 나서다 - 어떤 일을 마치 자기 일처럼 적극적으로 나서서 하다., 귀가 따갑다 - 너무 여러 번 들어서 듣기가 싫다., 애간장을 태우다 - 몹시 초조하고 안타까워서 속을 많이 태우다., 눈이 높다 - 정도 이상의 좋은 것만 찾는 버릇이 있다, 안목이 좋다, 꼬리가 길다 - 못된짓을 오래 두고 계속 하다, 눈에 불을 켜다 - 화가 나서 눈을 부릅뜨다, 가방 끈이 짧다 - 많이 배우지 못해 학력이 낮다., 가방 끈이 길다 - 많이 배워 학력이 높다., 고추가루 뿌리다 - (사람이 일이나 계획에) 훼방을 놓다, 방해하다., 개 눈에는 똥만 보인다 - 평소에 자신이 좋아하거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만이 눈에 띈다는 것을 놀림조로 이르는 말., 깨가 쏟아지다 - 몹시 아기자기하고 재미가 나다., 귀가 얇다 - 남의 말을 쉽게 받아들인다., 눈앞이 캄캄하다 - 어찌할 바를 몰라 아득하다. 답이 없는 상황에 앞이 안 보인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다 - 매우 귀엽거나 사랑스럽다, 눈도 깜짝 안 하다 - 조금도 놀라지 않고 태연하다., 눈에 흙이 들어가다 - 죽어 땅에 묻히다., 눈에 차지 않는다 - 만족스럽지 못하다., 눈코 뜰 사이(새) 없다 - 정신 못 차리게 몹시 바쁘다, 단맛 쓴맛 다 보았다 - 세상의 온갖 일을 다 겪었다는 뜻으로, 많은 경험을 했음을 이르는 말., 물로 보다 - 사람을 하찮게 보거나 쉽게 생각하다., 목에 힘주다 - 오만방자하고 건방지다, 물을 끼얹은 듯 - 많은 사람이 갑자기 조용해지거나 숙여해지는 모양, 바가지를 긁다 - 잔소리를 하다, 얼굴이 뜨겁다 - 부끄럽고 창피하다, 얼굴에 먹칠[똥칠]을 하다 - 창피를 당하다, 체면이 깍이다., 삼천포로 빠지다 - 이야기가 다른 이야기로 흘러가버리다., 손이 크다 - 아량, 배포, 씀씀이 등이 크다,
0%
관용표현 추가 모음 4
Ibahagi
Ibahagi
Ibahagi
ni
Czaa1323
I-edit ang Nilalaman
I-print
Naka-embed
Higit pa
Mga Assignment
Leaderboard
Magpakita pa
Huwag gaanong magpakita
Ang leaderboard na ito ay kasalukuyang pribado. I-click ang
ibahagi
upang gawin itong pampubliko.
Ang leaderboard na ito ay hindi pinagana ng may-ari ng aktibidad.
Hindi pinagana ang leaderboard na ito dahil ang iyong mga pagpipilian ay naiiba sa may-ari ng aktibidad..
Ibalik ang Opsyon
Pagtutugma
ay isang bukas na template. Hindi ito bumubuo ng mga marka para sa isang leaderboard.
Kailangan maglog-in
Estilo ng visual
Mga Font
Kailangan ang subscription
Mga pagpipilian
Magpalit ng template
Ipakita lahat
Mas marami pang format ang lilitaw habang nilalaro ang aktibidad.
Buksan ang mga resulta
Kopyahin ang link
QR code
Tanggalin
Ibalik ng awtomatikong pag-sa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