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 - 말은 언제든 새어나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서당 개 삼 년이면 풍월을 읊는다. - 잘 몰랐던 것도 계속 오래 하다보면 관련 지식과 정보가 쌓인다., 발이 넓다. - 아는 사람이 많고 인간관계가 다양하다., 눈이 동그래지다. - 눈이 커질 만큼 놀랄 일이 벌어지다., 쇠뿔도 단김에 빼라. - 어떤 일이든 하기로 다짐하고 열정이 넘칠 때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김이 식다. - 재미나 의욕, 흥미가 사라지다., 간 떨어지다. - 매우 놀라다., 손이 크다. - 양을 많이 준비하다., 손 꼽아 기다리다. - 어떠한 상황이나 사람, 날짜를 기대하며 기다린다., 천하를 얻은 듯 - 매우 기쁘고 만족스러움., 눈 깜짝할 사이 - 매우 짧은 순간, 금이 가다. - 서로의 사이가 멀어지거나 틀어지다., 막을 열다. - 무대의 공연이나 어떤 행사를 시작하다., 귀가 얇다. - 남의 말을 쉽게 믿고 받아들인다., 목을 풀다. - 목소리를 점검하다., 얼굴을 비치다. - 행사나 모임에 참석하다., 목이 빠지다. - 어떠한 상황이나 사람, 날짜를 기대하며 기다린다(2), 발 벗고 나서다 - 적극적으로 나서거나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다, 코가 꿰이다 - 약점이 잡히다, 꼬리가 길다 - 못된 짓을 너무 오래 계속하다,
0%
교과서 관용표현 모음 1
Paylaş
Paylaş
Paylaş
Czaa1323
tarafından
İçeriği Düzenle
Yazdır
Yerleştir
Daha fazla
Ödevler
Skor Tablosu
Daha fazla göster
Daha az göster
Bu lider panosu şu anda gizlidir. Herkese açmak için
Paylaş
'a tıklayın.
Bu lider panosu kaynak sahibi tarafından devre dışı bırakıldı.
Seçenekleriniz kaynak sahibinden farklı olduğu için bu lider panosu devre dışı bırakıldı.
Seçenekleri Eski Haline Döndür
Eşleşmeyi bul
açık uçlu bir şablondur. Bir lider panosu için skor oluşturmaz.
Giriş gereklidir
Görsel stil
Yazı tipleri
Abonelik gerekli
Seçenekler
Şablonu değiştir
Tümünü göster
Siz etkinliği oynarken daha fazla format görüntülenir.
Sonuçları aç
Bağlantıyı kopyala
QR kodu
Sil
Otomatik olarak kaydedilen geri yüklensin mi:
?